티스토리 뷰

​컴퓨터나 핸드폰 모바일에서 실시간티비 보기, 실시간 무료 TV 보기가 바로 가능한 링크와 사이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TV를 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며 휴대폰에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리뷰가 좋은 어플도 함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C O N T E N T S

     

    실시간티비 무료보기 사이트 링크 어플 소개

     

    실시간티비 링크 사이트

    여기서 소개하는 사이트 들은 클릭 하면 실시간티비(TV)를 바로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국내 지상파 3사 방송과 인기 있는 종편, 케이블 방송의 실시간티비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링크를 바로 연결한 곳도 있고 자체 사이트에서 스트리밍을 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웹티비

    사이트를 들어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아주 심플한 디자인에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만 모아 놓은 페이지입니다. 공중파 3사와 케이블과 종편, 홈쇼핑 채널들을 제공하며 링크를 클릭하면 자체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인터페이스가 편한 분들에게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있는 프로그램도 바로 연결되어 있어 시청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확장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치해 주어야 정상적으로 작동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웹티비

     

     웹티비 바로가기 ▷▷▷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호빵넷

    위에서 소개한 웹 티비와 마찬가지로 공중파 티비와 케이블 온에어, 종편 온에어 사이트 링크와 인기 있는 프로그램 들로 쉽게 갈 수 있는 링크를 심플하게 모아둔 곳입니다. 각 방송사의 편성표도 함께 볼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tvN 채널이 유료화되면서 링크들이 tvN을 볼 수 있는 티빙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채널들을 볼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께 좋습니다.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호빵넷

     

     호빵 넷 바로가기 ▷▷▷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티비착

    현재 우리나라에서 많이 찾는 실시간 TV를 바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단순히 링크를 연결한 것이 아니라 사이트 내에서 스트리밍이 되고 다양한 채널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하일라이트나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다큐 시사 등의 녹화도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최근에 티비착 앱도 출시가 되어 핸드폰에 어플을 깔아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메뉴의 정주행과 드라마/예능으로 들어가면 인기 있는 드라마와 예능 채널들을 바로 볼 수 있어 드라마나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 티비착

     

     티비착 바로가기 ▷▷▷

     

    무료 실시간티비 TV 사이트 소소한팁

    소소한팁은 호빵넷, 이슈갓, 펴늬 실시간 TV, 웹티비와 마찬가지로 공중파, 케이블, 종편 등의 실시간티비로 바로 가는 사이트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각 방송사별로 정리되어 있으며 인기 프로그램의 바로가기 링크도 함께 제공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 다른 점이라면 OTT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인기 있는 실리간티비 보기 어플도 함께 알려주고 있는 이른바 실시간티비 보기 방법을 총정리한 사이트입니다.

    무료 실시간티비 TV 사이트 소소한팁
    무료 실시간티비 TV 사이트 소소한팁

     

    소소한팁 바로가기 ▷▷▷

     

    무료 실시간 사이트 HDTV.im

    이곳은 디스알닷컴이 HDTV.im으로 사이트 이름이 변경되었는데요. 디스알닷컴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은 다소 헷갈릴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공중파, 케이블, 티빙, 스포츠, 다시보기, 라디오, 뉴스, 기타 채널들의 실시간 tv 링크를 종류별로 분류해 각 분류에 실시간 TV 사이트 링크를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요일별로 인기 있는 채널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N 무료보기가 가능하고 여성들에게 있기 있는 올리브 채널과 같이 인기 있는 채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HDTV.im 바로가기 ▷▷▷

     

    무료 실시간 TV 사이트 이슈갓

    위에 소개한 웹티비와 마찬가지로 실시간TV를 볼 수 있는 채널들을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단순하게 정렬하여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각 방송사 온에어 사이트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한눈에 종편, 케이블, 지상파 등 여러 가지 채널을 단순하게 한눈에 볼 수 있어 원하는 TV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링크가 모두 무료는 아니며 유료 채 절이 섞여 있습니다.

     

    국내 방송 중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의 실시간 온에어 채널로 바로 갈 수 있는 실시간티비 링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아하는 채널이 있다면 쉽게 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무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료 링크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슈갓 바로가기 ▷▷▷

    실시간 TV 어플 추천

    무료 실시간 티비 보기가 가능한 어플을 다운로드 하려고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들어가면 너무 많은 앱이 나와서 무엇을 다운받아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 많은 어플들 중에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다양한 채널 시청이 가능하고 리뷰가 괜찮은 앱을 몇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착한티비'앱을 많이 찾으시는데 '착한티비'와 같이 규모가 작은 회사나 개인이 만든 앱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좀 안정적인 앱 위주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TV 어플 심플버전 실시간티비

    심플버전 실시간티비 어플은 10만회 이상 다운받았으며 사용자 평점 4.5점으로 높은 편이며 사용자 리뷰도 좋은 편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이용료도 없이 실시간 티비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심플버전 실시간티비 apk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원스토어에서 다운받기만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심플버전 실시간티비 apk' 검색하면 나오는 트위터로 링크가 걸린 URL은 가짜이므로 낚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심플버전 실시간티비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만 가능)

    실시간 TV 어플 삼성 TV 플러스

    삼성TV플러스 앱은 삼성전자의 OTT 서비스로 2020년 처음 미국에서 서비스가 되었으나 2021년 4월에 국내에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모든 콘텐츠가 무료이며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8.0 OS 이상이 가능하지만 그 중에서도 사양에 따라서 호환이 안 될수도 있으며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 TV 플러스 어플

    실시간 TV 어플 삼성TV플러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만 가능)

    삼성티비플러스 별점

    사용자 별점이 4.2점으로 높은 편이며 리뷰를 읽어보면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삼성TV플러스 실시간 TV 방송 채널

    삼성TV플러스는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보는 방식이 아니라 VOD 방송이 틀어져 있는 상태로 그냥 순서대로 정주행 하는 방식입니다. 

     

    해외에서 한국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이 이점을 많이 아쉬워하셨는데 아래 소개해 드리는 '웨이브'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해외에서 이용이 불가능한 웨이브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뉴스 : 연합뉴스 TV

     

    엔터네이먼트 : 구미호뎐,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번외수사, 트레인, 청춘기록, 악의 꽃, 화양연화, 미씽, 호텔 델루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슬기로운 감빵생활, 응답하라 1988, 영앤드라마

     

    식스센스, 대탈출3, 맛있는 녀석들, 여름방학, 온앤오프, 모터그래프, 신서유기7, 서울 촌놈, 신박한 정리, 셀레브, 포커스(Folk Us), 바퀴 달린 집, 배달해서 먹힐까

     

    코미디 : 코미디빅리그

     

    라이프스타일 : 현대홈쇼핑+Shop, TBS FLEX, 우리의 식탁, 현대홈쇼핑

     

    영화 : NEW MOVIES

     

    기술·게임·과학 : 비포플레이, 게임연구소

     

    스포츠 : 스포TV, 빌리어즈TV 레전드

     

    음악 : Mubeat

     

    어린이 : ch.핑크퐁, 미니특공대TV

    실시간 TV 어플 웨이브(Wavve)

    실시간 티비 보기가 가능한 웨이브(Wavve)는 지상파 KBS, SBS, MBC 3사와 SK텔레콤이 합작하여 출시한 OTT 서비스로 앱이나 인터넷 사이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웨이브 어플

    실시간 TV 어플 웨이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

    웨이브 별점

    웨이브 앱의 사용자 평가는 현재 3.3점이며 앱뿐만아니라 PC에서 사이트에 들어가 이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앱을 설치해 무료로 이용해보신 후 결제는 리뷰를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웨이브 Wavve 1년 무료 이용방법

    웨이브 실시간 TV 보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고 광고를 조금 시청해 주시면 일반화질로 무료보기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고화질로 영화나 해외시리즈, 야구 등을 보시길 원한다면 이용권을 구입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SK텔레콤 이용자 중 5GX 프라임, T플랜 스페셜, T플랜 시니어 스페셜 등 고가 요금제를 사용 중이라면 2021년 4월 30일 이전에 가입한 분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 가입자는 70% 할인가격으로, 5GX 플래티넘은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가 요금제가 아닐 경우에는 1년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첫달을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둘째달, 셋째달 50% 할인을 해주는데 웨이브 코인 캐시백을 이용하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프리미엄 고객은 4회선까지 동시 시청 4회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최상위 화질과 전체 서비스를 4명의 아이디로 3개월씩 이용을 한다면 모두 합해서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웨이브 실시간 TV 방송 채널

    웨이브는 해외에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아 해외에 계신 분들이 많이 아쉬워하는데요. VPN(가설사설망)을 이용하시면 해외에서 한국 IP 사용으로 우회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웨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상파 : KBS 1TV, KBS 2TV, MBC, SBS, EBS 1TV, EBS 2TV

     

    종합편성 : MBN, TV조선, 채널A, 연합뉴스TV, YTN, 한국경제TV, 매일경제TV, SBS Biz, CCTV4, CGTN, MTN

     

    드라마·예능 : KBS DRAMA, KBS JOY, KBS LIFE, KBS Story, MBC M, MBC DRAMA, MBC Every1, MBC ON, ALL THE K-POP, SBS Plus, SBS funE, SBS MTV, SBS FiL, MBN플러스, 채널A플러스, TV CHOSUN2, 동아TV, 폴라리스TV, 채널J, AsiaN,
    채널차이나, 채널W, LIFETIME, JNG, 엣지TV, FUNTV, 텔레노벨라, HISTORY, 블렌딩 뮤직비디오, 디스커버리

     

    시사·교양 : CTS 기독교TV, 가톨릭평화방송, BTN 불교TV, 국회방송

     

    영화·스포츠 : PLAYY 프리미엄 영화, PLAYY 웰메이드 영화, PLAYY 액션영화, 시네마천국, AsiaM, 인디필름, THE MOVIE, SBS Golf

     

    키즈·애니 : EBS 키즈, SBS Nick, ANIONE, ANIBOX, ANIMAX, 브라보키즈, 대교어린이TV

    실시간 TV 어플 티빙

    실시간 티비 보기로 인기가 많은 티빙은 CJ 앤터네이먼트로부터 독립한 OTT 서비스로 라이브 채녈만 200여개가 되며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 어플

    실시간 TV 어플 웨이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

    티빙 별점

    사용자 평가는 3.5점이며 웨이브 앱과 마찬가지로 PC 티빙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Tving 무료 이용방법

    2021년 3월 4일부터 티빙은 네이버와 제휴로 인해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월 4,900원)에 가입을 한다면 무료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은 첫달이 무료라서 일단 티빙을 첫달은 공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의 이용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은 월 4,900입니다. 그러나 네이버페이로 쇼핑을 하면 쇼핑금액의 5%을 포인트로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월 10만원만 쇼핑을 해도 5천원의 포인트는 금방 쌓을 수 있는데요. 이런방법을 통해 무제한으로 티빙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실시간 TV 방송 채널

    종편·뉴스 : JTBC, MBN, TV CHOSUN, 채널A, YTN, 연합뉴스TV, OBS경인TV, 한국경제TV, 토마토TV


    연예·오락 : tvN, Mnet, Olive, JTBC2, All the K-POP, O tvN, 드라맥스, XtvN, 온 스타일, 채널 Seezn, CH.DIA, JTBC4, SBS F!L, 디스커버리 채널


    영화·시리즈 : OCN, 채널 Olleh TV, 시네마천국, 채널차이나, 중화TV, Asia N, 텔레노벨라, PLAYY 프리미엄, PLAYY 웰메이드, PLAYY 액션 영화, PLAYY 힐링 영화


    스포츠 : JTBC GOLF, SBS 골프, JTBC GOLF&SPORTS[3], IB 스포츠, 골프 코리아, 스크린 골프존


    게임·레져 : OL!FE, FTV, 바둑TV, K-바둑, OGN, 빌리어즈TV


    애니·키즈 : 핑크퐁, 캐리TV, 뽀요TV, Miao Mi, 드림웍스 채널, 투니버스, 애니맥스, 애니원TV, 애니박스, 애니플러스, 어린이TV, EBS KIDS, 대교 상상 KIDS


    교육·정보: TBS 교통방송, YTN 사이언스, YTN2, EBS 플러스 2, EBS 플러스 1, EBS english


    홈쇼핑: 신세계쇼핑, CJ 오쇼핑, GS SHOP, 현대홈쇼핑, NS홈쇼핑, 홈&쇼핑, K쇼핑, CJ오쇼핑플러스,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샵, GS MY SHOP, NS SHOP


    해외 채널: 냇지오 와일드, CNN, BBC WN, 아리랑국제방송


    성인 채널 : ViKi, 미드나잇 채널, 허니TV, 플레이보이TV


    TVING TV의 100여개 채널

     

    실시간 TV 어플 티비요

    TV YO도 실시간 티비를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가능하며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티비요 어플
    티비요 별점

    실시간 TV 어플 티비요 (원스토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