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바둑 게임하기 방법으로 모바일 바둑 게임이나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을 알아두시면 어디에서나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와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 테니 꼭 이용해 보세요!

 

 

무료 바둑 게임하기 국내외 가장 인기 썸네일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바둑 게임하기 

여기서는 바둑 마니아들 사이에 무료 바둑 게임하기로 유명하고 전 세계 사람들과 인터텟 바둑을 둘수 있는 게임인 '사이버 오로바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로바둑은 1대 1로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바둑 대국을 두는 것도 가능하지만 생중계되는 대국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으며 기보 감상이나 사활 문제도 풀어볼 수 있습니다.  사이버 오로바둑에서 전세계 이용자들과 대국을 두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버 오로바둑은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사이버 오로바둑을 핸드폰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어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지루할 시간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오로바둑 무료 바둑 게임하기

먼저 앱스토어에서 '오로바둑'을 검색한 후 아래와 같은 앱을 찾으셨다면 핸드폰에 설치해주시고 앱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로바둑 앱 설치

 

오로바둑 앱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만 전세계 이용자들과 대국을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안 할 경우에는 싱글모드로 혼자 게임이 가능하고 관전, 사활, 바둑뉴스 등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로바둑의 사활문제는 초급부터 유단자까지 모두 즐기수 있는 2600제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싫으시다면 먼저 게스트, 싱글모드를 이용해 보시고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둑을 많이 좋아하신다면 한번 회원가입하시고 실력 향상을 위해 전세게 유저들과 대국 두기도 해보시고 그 외 많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오로바둑 로그인

 

로그인 후 아래와 같이 대국실, 대기실, 생중계, 바둑뉴스, 기보 감상, 바둑교실, 환경설정 등 화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로바둑 로그인 후 화면

 

여러 사람이 있는 지하철이나 카페 등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사른 사람에게 방해가 안되도록 환경설정에 들어가셔서 사운드 설정을 체크박스를 아래와 같이 끄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안 그러면 주위 사람들이 계속 쳐다보겠지요?

오로바둑 환경설정 사운드 끄기

만약 초보 시라면 바둑교실에서 단계별로 수 읽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단자까지도 이용이 가능하니 본인의 바둑실력을 향상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바둑교실

기보 감상으로 들어가시면 3가지 기보인 국내 기보, 해외 기보, 아마 기보를 감상할 수 있으니 바둑 마니아라면 지루할 틈이 없겠지요?

기보감상

PC 오로바둑 무료 바둑 게임하기

PC에서 오로바둑을 즐기시려면 다음 검색창에 '오로바둑'을 입력하고 '사이버오로'에 들어가 주세요.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로바둑에서는 뉴스/칼럼을 통해서 국내와 관련 뉴스를 보실 수 있으며 생중계 일정과 기보 감상 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대국 두기도 가능하니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바둑 사이트

 

대국 두기를 도전하시려면 게임 설치를 먼저 하셔야 하는데 위 그림처럼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컴퓨터에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무료 바둑 게임하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바둑게임 다운로드

그 외 무료 바둑 게임하기

무료바둑 사이트로 한게임 바둑과 넷마블 바둑을 추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게임

'한게임 바둑'을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게임이 설치와 실행이 됩니다. 한게임도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만 대국 두기가 가능한데 네이버나 구글 아이디어가 있다면 아주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한게임 바둑의 자세한 설치방법과 이용방법은 아래 글을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설치하기 쉽게

한게임바둑 바로가기와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PC와 모바일에서 아주 쉽게하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C O N T E N T S 바둑은 두사람이 흰돌과 검은 돌을 각각 갖고 361개의 점이 있는 바둑

verygoodforyou.tistory.com

넷마블 바둑 게임

'넷마블 바둑'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대국실 입장'아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셔서 게임을 설치와 실행해 주세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대국실 입장'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넷마블도 모바일 앱이 있어서 핸드폰에 넷마블 어플을 설치하고 똑같이 이용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피망 뉴맞고 게임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 참고하셔서 피망 뉴맞고도 설치하고 즐겨보세요.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를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 O N T E N T S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동시접속률 높

verygoodforyou.tistory.com

마무리

지금까지 무료 바둑 게임하기 방법으로 인기 있는 온라인 바둑 게임 사이트를 몇 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타이젬 무료 바둑 게임하기, 엠게임 바둑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