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게임바둑 바로가기와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PC와 모바일에서 아주 쉽게하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둑은 두사람이 흰돌과 검은 돌을 각각 갖고 361개의 점이 있는 바둑판에서 서로 겨루어 집을 많이 지은 쪽이 이기는 게임으로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아이들 정서안정과 두뇌개발에도 좋고 어르신들 치매 예방에도 아주 좋은 게임이기 때문에 좀 산만한 아이들이나 건망증이 심해지신 어르신이 계시다면 바둑을 취미로 시작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것들을 온라인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바둑게임이 여러 가지 있는데 오늘은 가장 인기 있는 바둑게임 중 하나인 한게임 바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 O N T E N T S

    PC에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한게임바둑 바로가기를 먼저 하시려면 자주 이용하시는 인터넷 검색창에 '한게임 바둑'을 입력하시고 사이트에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바둑 검색

     

    한게임바둑 바로가기하면 상단 메뉴에 '뉴스/기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뉴스, 기보, 중계 일정, 강좌, 만화, 바둑 정보, 바둑 사전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바둑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이라면 '강좌'를 꾸준히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뉴스 기보

     

    바둑에 관련된 만화도 무료로 볼 수 있는데 바둑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하고 가볍게 웃을 수 있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바둑 만화

    '바둑 PLUS'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회원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하시면 주요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로그인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우선 해주셔야 합니다. 한게임 바둑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화면 오른쪽에 로그인 창이 보이시는데 그곳을 클릭하고 들어가 주세요.

    로그인하기

     

    아직 회원에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회원가입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아이콘을 눌러서 진행해 보세요. 

    로그인 화면

    원하는 아이콘을 누르면 개인정보 접근에 대한 동의와 한게임 이용약관 동의에 체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고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다음은 본인인증을 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PASS 앱, 신용카드, 아이핀 중에서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고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성인인증을 하게 되면 게임머니를 배팅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끝나면 가입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때 별명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입할 때 여러 개의 쿠폰이 발행되는데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만료일 전까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스타터 다운로드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PC에 하시려면 한게임바둑 메인화면에 '대국실 입장하기'가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한게임 바둑 대국실 입장

    한게임 바둑을 처음 이용하신다면 먼저 자신의 급수를 설정하고 대화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총전적이 10국 이하인 경우에 단 한번 자신에게 맞는 급수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급수를 한번 설정하면 게임에 참여한 후 승강급제도에 의해 변경되며 총전적이 11국 이상인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급수로 재설정하고 싶을 때는 '바둑 급수 재설정' 아이템을 구매해야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급수를 설정하고 대화명을 입력했다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위해서 먼저 '한스타터 다운로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한스타터는 한게임의 게임 설치와 실행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스타터를 설치 후 게임을 설치하거나 패치할 수 있으며 한게임을 이용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한스타터 다운로드'를 클릭해 줍니다.

    한스타터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다 완료되면 인터넷 브라우저 왼쪽 아래(밑에 그림과 같이) 한스타터 설치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번(밑에 그림 참고)을 누르시고 2번 열기를 누르시면 바로 설치 화면이 뜹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파일

     

    디바이스를 변경하는 화면에 '네'를 선택하면 바로 설치가 끝납니다. 한게임 바둑 화면에서 내 바둑머니가 백만이 충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둑버니 적립

     

    바둑 플러스를 이용하시면 바둑머니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둑 플러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오른쪽에 '대기실 입장'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뜹니다. 여기서 '한게임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한게임 열기

     

    이제 본격적으로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window10에서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도 아주 잘 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게임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한게임 바둑 다운로드와 동시에 빠르게 한게임 바둑이 설치됩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설치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 팝업창이 뜹니다. 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보입니다. 7일 동안은 '무료청전 금액 UP', '놓아보기 무제한', '대국 이용료 무료', '형세판단 무제한' 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겠네요. 

    이벤트

     

    아래 화면도 뜨는데 무료로 이용하는 7일 동안 마음껏 즐기라는 메시지입니다. 7일동안 한게임 바둑에 미쳐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7일 무료체험

     

    한게임 바둑 대기실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기실 밑에 '환경설정'으로 먼저 들어가 주세요.

    환경설정

     

    환경설정에서는 개인설정과 바둑판과 알을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19줄 대국 거부, 9줄 대국 거부, 대화 거부, 19줄 베팅 알림, 쪽지 알림, 친구알립, 단수 알림, 이전 화면 크기로 프로그램 시작 등을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사운드도 끄거나 켤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사운드 조절

     

    바둑판과 알의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둑알 옵션은 19줄에만 적용되고 9줄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둑판 바둑알 선택

     

    대기실 화면에 대한 설명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실 화면

     

    만약 대국할 상대가 없을 때 얼마든지 혼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국을 신청하지 않고도 대시실 오른쪽 '한돌인공지능'(아래 그림참고)을 클릭하여 인공지능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대국 설정도 할 수 있는데 일반 대국 신청과 같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원하는 인공지능의 급수를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돌 인공지능 대국은 전적에 남지 않습니다.

    인공지능 대국

    모바일에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핸드폰에서도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로 얼마든지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 바둑 모바일 특징

    한게임 바둑에 기존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갖고 있는 바둑머니와 기력 그대로 핸드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제 혜택은 모바일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점을 꼭 알고 있어야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모바일 이용자는 pc이용자와 함께 더욱 빠르고 간편해진 대국 연동 서비스로 빠른 매칭과 빠른 대국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19줄 대국신청

     

    한게임 바둑에서는 국내와 세계 프로기전의 불꽃 튀는 빅매치, 프로 대국 생중계를 즐기실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할 수 있으며 성인이라면 짜릿한 베팅도 가능합니다. 

    베팅하기

     

    바둑 하면 어르신들의 취미라고 고정관념을 많이 가질 수 있는데 요즘 젊은 세대의 감성에 맞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선택해서 다양한 재미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캐릭터 선택

     

    9줄 대국 리그 점수에 따라서 랭킹을 집계해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5만 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500억 상당의 바둑머니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9줄 대국리그

    한게임 바둑 뉴스를 pc에서와 마찬가지로 볼 수 있는데 국내외 소식을 빠르고 생생하게 전하는 바둑뉴스를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며 프로 기보, 내 기보를 언제든 복기할 수 있는 기보 감상 등 풍성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바둑 뉴스

     

    대국 미션과 베팅 미션의 매일매일 미션릴레이가 있습니다. 이런 미션으로 승부를 겨루어 재미있는 미션과 보상을 매일 경험할 수 있으며 미션도 달성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릴레이 미션

    한게임 바둑 외 다른 바둑게임에도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바둑 게임하기 국내외 가장 인기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바둑 게임하기 방법으로 모바일 바둑 게임이나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을 알아두시면 어디에서나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와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곳

    verygoodforyou.tistory.com

    마무리

    오늘은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PC와 핸드폰에서 쉽게하는 방법을 설명드렸는데 어렵지 않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지능 발달과 치매에도 좋은 바둑게임을 잘 설치하셔서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