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영화 다시보기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순위를 바로 알려드릴 텐데요. 여기서는 무료영화 사이트가 불법 사이트가 아닌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추천 순위

 

C O N T E N T S

     

    불법 사이트 이용처벌 주의

    무료 영화를 다시보기 보기가 가능한 사이트 링크 중에는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불법 복제물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무료 영화를 구글에서 검색을 해봐도 불법 복제물 다운로드 사이트인 영화조타, 무비링크, 링크티비, 다나와티비, 쿠쿠티비, 호두티비 등 이런 곳을 아무렇지도 않게 소개하는 블로그 글들이 넘쳐납니다. 

     

    이런 불법 사이트들의 특징은 불법이기 때문에 사이트 주소를 수시로 변경하여 막상 소개하는 블로그의 링크를 클릭하면 URL 주소가 이미 변경되어 아무것도 나오지도 않는 경우가 상당히 많거나 영화는 볼 수 없고 광고로 넘쳐나는 페이지들을 돌고 돌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이트에 들어가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면 내 PC에 악성코드가 심겨질 가능성도 크기 때문에 심각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컴퓨터에 이상이 생기거나 내 개인정보가 빠져나갈 수도 있는 등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불법 사이트에서 저작권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 및 복제물 유통에 대한 처벌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아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업로드한 사람뿐만 아니라 복제물이란 사실을 알면서도 다운로드 한 사람도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되는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거나 징역형과 벌금형이 병과 될 수 있습니다(「저작권법」 제136조 제2항 제4호).

     저작재산권, 그 밖에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되는 재산적 권리(데이터베이스 제작자의 권리 제외)를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 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한 사람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거나 징역형과 벌금형이 병과(倂科)될 수 있습니다(「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 제1호).

    출처 :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요즘 인터넷 상에서 저작권 침해 소지가 있는 것들을  일부러 찾아다니면서 소송을 걸도록 하는 전문 변호사들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소 번거롭거나 비용이 약간 들더라도 합법적인 방법으로 영화를 즐기시길 권장합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순위 Top 10

    1. 무료 영화 네이버 시리즈온

     

    합법적으로 무료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추천 사이트로 먼저 네이버 시리즈온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은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인데요. 영화뿐만아니라 e북, TV 방송, 음악, VOD 등 여러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 보는 방법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로 보는 법은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단에 있는 '영화, 방송, 랭킹, 무료, 이벤트, 멤버십' 중 '무료'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그럼 바로 '이주의 무료영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시리즈온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 상단 메뉴 중 '무료'를 클릭합니다.
    • 이주의 무료영화 중 원하는 영화를 선택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

     

    여기서 일주일간 감상할 수 있는 무료영화는 20개 정도인데 매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매일 약 3편의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샘입니다. 각 영화 포스터 밑에 녹색으로 언제까지 감상할 수 있는지 날짜가 표시되어 있으니 마감이 임박한 날짜의 영화부터 감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 영화관으로 들어가면 싸게는 6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입고 순, 개봉 순, 평점순, 판매 순, 가격순으로 영화를 찾아서  선택이 가능하며 무료 영화보다는 좀 더 다양한 영화를 저렴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할인영화관

    금요일마다 새로운 무료영화 업데이트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무료영화 감상하기 좋은 날은 바로 금요일입니다. 금요일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일주일 간 업데이트된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 여기서 제공하는 무료영화는 작품당 한 번만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반복해서 보고 싶다면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상단 메뉴 중 '이벤트'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을 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무료영화를 추가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으니 평소 괜찮은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예시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네이버 시리즈온'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네이버 시리즈온 앱 / IOS 앱스토어 네이버 시리즈온 앱

    2. 무료 영화 티빙

    무료 영화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로 두 번째 추천할 티빙은 CJ엔터테인먼트의 CJ 계열사로 jtbc와 네이버에서도 투자한 2020년 10월 1일에 OTT회사입니다. 티빙 이용권은 베이식 요금 7,900원, 스탠더드 10,900원 프리미엄 요금은 13,900원입니다. 

     

    티빙 무료
    티빙 사이트 영화

    티빙은 채널이 38개이며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방송이 많은데 아쉽게도 현재 해외에서는 티빙을 이용할 수가 없으며 티빙 실시간 방송은 2021년 4월에 유료화되었습니다.

     

    • CJ ENM 계열 : tvN, Mnet, OCN, 투니스, Olive, OCN Movies, OCN Thrills, tvN SHOW, tvN DRAMA, tvN STORY, CH.DIA, 중화 TV, OGN 등
    • JTBC 계열 :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 GOLF, JTBC4 등
    • 외주 방송사 계열 : EBS 1TV, YTN, YTN2, YTN 사이언스, 연합뉴스 TV, 채널A, TV CHOSUN, MBN, MBN플러스, 채널A플러스, TV CHOSUN2, 라이프타임, 히스토리 채널, SBS Biz, 니켈로디언, SBS MTV, SBS F! L, 애니맥스, 애니박스, The K-POP 등

    티빙 무료영화 보는 방법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하는 무료영화는 내가 보고 싶은 영화의 선택폭이 아무래도 몹시 좁고 내가 선택한다기보다는 그냥 공짜로 제공해 주는 대로 볼 수밖에 없는데 아무런 비용 지불 없이 무료영화를 보려면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네이버 맴버십에 가입을 한다면 멤버십 전용관 영화를 무제한 이용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시리즈온이나 티빙 방송 무제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웹툰·시리즈 쿠키, 콘텐츠 체험팩 등 디지털 콘텐츠 중 매월 1개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은 한 달에 4,900원인데  네이버 페이로 쇼핑할 때마다 포인트를 5% 적립을 해주고 위에 말씀드린 대로 디지털 콘텐츠 중 한 개를 선택해 매달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족과 친구 3명과 함께 멤버십 혜택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3명이 비용을 분담한다면 월 1700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원하는 영화를 실컷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 멤버십으로 한 달에 10만 원만 구입해도 쇼핑금액의 포인트 5%를 받으면 5천 원을 포인트로 주는 것이므로 멤버심 4,900원은 금방 회수하게 되는 것이니 사실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한 샘입니다.

     

    한 달에 쇼핑 구입비가 10만 원이 안돼서 힘들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혜택 공유할 사람과 네이버 멤버십 쇼핑도 함께 하셔도 금방 10만 원을 채울 것입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빙'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티빙 앱 / IOS 앱스토어 티빙 앱

    3. 무료 영화 비플릭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세 번째 추천할 2016년 10월에 (주)제타미디어에서 론칭한 국내 영화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초기에선 무료 영화를 많이 제공해서 무료 이용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계속 업데이트를 하면서 유료 콘텐츠 비중이 매우 커졌습니다. 

     

    인기 영화를 비롯해 중국, 일본 드라마, 종편 예능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과 PLAY 무제한 구독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접속이 2~4명까지 가능합니다. 최신영화나 메이저급 영화들은 뒤늦게 업로드되는 편이라 이용권은 비비탄(비 플릭스 포인트)을 돌려주는 걸 감안하면 월 3,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비플릭스 무료영화 보는 방법

    비플릭스에서 무료영화를 보는 방법은 일단 비플릭스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 보면 '무료관'을 클릭하면 로맨스, 멜로, 코미디, 공포, 스릴러, 드라마, 액선, sf, 애니메인션, 다큐 등의 다양한 장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영화 플랫폼들과 비교했을 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볼만한 영화가 약 250여 개로 많은 편입니다. 무료 영화인 만큼 광고를 조금 시청해주면 일반화질로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을 구입해야 고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입하면 7일간 고화질로 프리미엄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플릭스 무료
    비플릭스 무료영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비플릭스'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비플릭스 앱 / IOS 앱스토어 비플릭스 앱

    4. 무료 영화 왓챠

    무료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추천드리는 왓챠는 2012년 한국의 영화평 기록과 추천 서비스로 출시를 했었는데요. 2016년에 왓챠 플레이라는 이름으로 OTT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왓챠는 콘텐츠를 저장하여 감상을 할 수 있으며 자막도 이용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종편이나 공중파 방송을 실시간 보기는 불가능합니다.

     

    왓챠의 일반 요금은 월 7,900원으로 tv, 휴대폰, 태블릿, PC 등에서 한 사람만 동시 접속 가능하며 5개의 영상이 저장이 가능하며 프리미엄은 월 12,900원으로 4명이 동시 접속 가능하고 100개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왓챠 무료영화 보는 방법

    왓챠가 처음 출시 후 오랫동안 한 달 무료체험이 있어서 한 달 동안 무료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 2020년부터는 2주 무료체험으로 바뀌었습니다.

     

    왓챠는 이메일로 회원가입이 매우 간단하며 일단 가입을 하면 2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동시에 4개의 기기에서 같은 아이디로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4명이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여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끼리 이렇게 4명이 2주씩 돌아가면 총 2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샘입니다.

     

    사실 이런 방법이 2주마다 4명의 아이디를 바꿔가면서 이용해야 해서 조금 번거로울 수도 있는데요.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가 무료인 만큼 이 정도의 불편함은 조금 감수할 수 있어야겠지요. 

     

    이렇게 2달을 이용한 후 왓챠에 비용을 부담하여 이용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4명의 지인끼리 요금을 분할해 월 3,250원씩 부담하여 저렴하게 계속 이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마저도 귀찮으신 분은 비용을 모두 부담하는 수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왓챠 무료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왓챠'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왓챠 앱 / IOS 앱스토어 왓챠 앱

    5. 무료 영화 웨이브

    무료 영화 무료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다섯 번째 2019년 9월에 출시한 웨이브는 지상파 방송 KBS, SBS, MBC 3사와 sk텔레콤이 함께 만든 대한민국 OTT 서비스로 현재 동남아를 제외한 해외에서는 저작권 문제로 시청을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웨이브의 가장 큰 장점은 회원가입만 하면 공중파와 종편을 광고만 조금 시청해주면 라이브로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무료라서 고화질로 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일반화질도 휴대폰으로 보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웨이브의 컨텐츠는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 시리즈, 프로야구 등 다양하며 지상파 방송과 LIVE채널 방송, VOD 해외 시르즈, 영화 등이며 VOD는 20만 편으로 해외 드라마, 최신 영화를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무료

     

    웨이브를 시청할 수 있는 브라우저는 크롬,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이며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오페라나 익스플로러이며 웨이브 요금제는 베이식 7,900원이면 스탠더드 10,900원 프리미엄 13,900원입니다.

     

    프리미엄은 동시 시청 4회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4명이 나눠 부담하여 같이 사용한다면 한 달에 커피 한잔 값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무료영화 보는 방법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라이브' 메뉴에서 방영하는 영화보기 채널(PLAYY 프리미엄 영화, PLAYY 웰메이드 영화, PLAYY 액션영화, 시네마천국, AsiaM, 인디필름, THE MOVIE)은 모두 일반화질로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웨이브는 SK에서 운영 중이기 때문에 SKT 5g 요금제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WAVV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5g 이용고객이 아니라면 웨이브 회원가입만 해도 드라마, 예능, 미드, 영화 등 모두 첫 달에는 1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짜나 다름이 없으며 둘째 달 세째달은 각각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웨이브 캐시백으로 주는 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총 3개월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무료 9개월 이용도 가능한데요. 프리미엄은 동시 이용이 4회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4명의 아이디로 총 9개월은 무료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3개월 무료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웨이브'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웨이브 앱 / IOS 앱스토어 웨이브 앱

    6. 무료 영화 카카오페이지

    대한민국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지는 2013년 4월에 시작하였으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페이지 컴퍼니에서 운영 중입니다. 영화보다는 웹툰과 웹 소설가 메인 콘텐츠이지만 웹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웹 예능, 이북 등도 서비스하고 있어 OTT 성격도 갖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카카오페이지 무료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보는 방법

    카카오페이지 사이트는 캐시로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영화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캐시 충전이 필요합니다. 이 캐시 충전을 사이트 내에 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받거나 쿠폰을 사용하면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무료로 얼마든지 볼 수 있습니다.

     

    캐시 슬라이드로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보는 방법 

    쿠폰을 무료로 얻는 방법은 '캐시 슬라이드 앱(안드로이드폰)'을 깔고 몇 가지만 해준다면 포인트를 쌓아 쿠폰을 구입하면 됩니다. 너무 번거롭다고요? 무엇이든 무료로 이용하는 데는 약간의 귀찮음이 따른답니다.

     

    캐시 슬라이드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한 후 잠금해제만 해도, CF만 봐도, 필요한 앱을 다운만 받아도, 퀴즈만 풀어도, 친구를 초대해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이 포인트로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지 쿠폰을 구입해서 '카카오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바로 캐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쿠폰
    캐시 슬라이트 앱 이용

     

    기다리면 무료 VOD 이용하기 

    카카오페이지 메인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하면 '기다리면 무료 VOD'가 있는데 12시간마다 무료 오픈을 하고 있어서 이곳에 있는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카카오페이지'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카카오페이지 앱 / IOS 앱스토어 카카오페이지 앱

    7. 무료 영화 한국 영화 데이터베이스

    이번에는 한국 영화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KMDb)입니다. 이 사이트는 한국 영상자료원이 운영하는 한국 영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2006년 2월에 정보통신부의 지원으로 오픈을 했습니다.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사이트는 한국영화, 외화, 기록영상물 등 작품 정보 2만 6천 건을 비롯하여 3만 5천여 건의 인물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만여 건의 포스터, 1만 2천여 건의 영화 각본 및, 2천여 건의 논문, 3만여 건의 기사와 평론, 13만여 건의 음반 등 관련 정보 등이 있어 한국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아주 유용한 사이트일 것입니다.

    한국 영화 데이터베이스 무료영화 보는 방법

    한국 영화 데이터베이스에서는 192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스트리밍으로 무료 영화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밑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으시며 원하는 영화를 감상하시면 됩니다.

     

    만약 VOD를 이용하는데 잘 안된다면 한국영상자료원 담당자가 원격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한국 영화 데이터베이스' 링크

    8. 무료 영화 시민극장 365

    시민극장365 무료영화 보는 방법

    위에서 한국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도 한국영화 다시보기가 가능한 링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시민극장 365'라는 유튜브 채널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한국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국 영화 무료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시민극장365' 링크

    9. 무료 영화 유니텔

    유니텔은 아마 젊은 분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이름일 텐데요. 90년도에는 지금의 인터넷의 시초인 하이텔, 나우누리, 천리안 등 PC통신 회사가 많았습니다. 그중 유니텔은 1996년부터 시작한 PC통신으로 현재까지 PC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곳입니다. 

     

    유니텔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그 가격에 따라 건별로 결제해서 볼 수 있으며, 월 5천 원의 플래티넘(VIP) 회원 또는 월 6천 원 무제한관 이용권을 구매하면 무제한관의 콘텐츠를 가격, 편수, 횟수에 상관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마음껏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니텔의 이용권은 영화관, 인터넷 팩스 수신, 문자서비스, 메일 서비스, 1기가 멀티 ID 메일 계정, 포스트박스 무제한 사용, 무료 PC 진단과 치료, 방문택배 할인, 유니윈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니텔 무료영화 보는 방법

    유니텔 사이트에는 '무료관' 코너가 있어서 이곳을 클릭하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가 몇 개 되지 않아 아마 실망하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유니텔의 다른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월 5천 원의 이용권을 구매해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니텔 무료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유니텔'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유니텔 앱 / IOS 앱스토어 유니텔 앱

    10. 무료 영화 시네폭스

    2004년부터 영화와 방송 등 VOD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네폭스는 우리나라 최대 온라인 영화관입니다. 한국 저작권 단체 연합회의 클린 사이트로 지정이 되었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디지털 콘텐츠 우수기업으로 인증되었고 콘텐츠 또한 품질인증을 받는 등 우리나라 대표 온라인 VOD 포털입니다.

     

    작년까지 누적 회원수가 300만 명이나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90여 개의 배급사들과 제휴를 맺었다고 합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작품을 개인화하고 국내 대형 포털 기준으로 통합 별점을 제공하여 맞춤형 스마트 검색 기반으로 정확하게 영화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시네폭스 사이트에도 무료영화를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이용권을 구매해야만 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무료영화를 볼 수 있지만 이용에 제한이 많은 편입니다.

    시네폭스 무료

    시네폭스 무료영화 보는 방법

    마이비 포인트로 시네폭스 무료영화 보는 방법 

    시네폭스에서 무료영화를 감사하기 위한 방법으로 '마이비'의 마일리지와 포인트로 쿠폰을 구입해 씨네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이비

    그런데 '마이비'가 무엇인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마이비 플랫폼은 일종의 통합 마일리지 플랫폼으로 고객이 보유 중인 마일리지를 무도 합하거나 전환, 또는 결제를 통해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이용권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런데 왜 '마이비' 마일리지나 쿠폰으로 시네폭스에서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엄연히 말하면 그냥 공짜는 아니고요. 마이비에서는 OK캐시백 포인트나 10여 개의 금융·카드사의 포인트를 전환하거나 통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마일리지 시장규모는 2018년에는 11.5조로 매우 큽니다. 우리가 잊고 안 쓰는 마일리지가 아마 꽤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이비에서는 이러한 고객이 보유한 금융사나 카드 포인트를 마이비 포인트 전환하여 이 포인트로 시네폭스 쿠폰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쿠폰으로 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마이비 앱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현제 안드로이드 버전은 없고 IOS 버전만 있습니다.

    마이비 플랫폼 IOS

     

    씨네폭스 쿠폰으로 무료영화 보는 방법

    씨네폭스 플러스 앱을 설치하면 5,000 팝콘을 지급합니다. 5,000 팝콘 한도 내에서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시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구입하신다면 매월 팝콘 3,000개를 지급하며 PLAYY관을 포함해 9,900편 이상의 영화와 방송 등의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은 부가세 포함하였고 바로보기 서비스만 가능하며 다운로드하려면 별도로 구매해야만 합니다.

    무제한 통합 통합 이용권 : 13,900원 
    무제한관 + PLAYY관의 모든 바로보기 상품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무제한관 이용권 : 9,800원
    무제한관 바로보기 상품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팝콘 3,00개를 추가 지급합니다.
    PLAYY관 이용권 : 9.900원
    PLAYY관 바로보기 상품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네폭스 플로스 앱 설치 (안드로이드만 가능)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시네폭스' 링크

     

     

    실시간티비 TV 무료 보기 사이트 링크 및 어플 추천

    ​컴퓨터나 핸드폰 모바일에서 실시간티비 보기, 실시간 무료 TV 보기가 바로 가능한 링크와 사이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TV를 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며 휴대폰에

    verygoodforyou.tistory.com

    마무리

    오늘은 합법적으로 무료 영화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순위별로 추천해 드렸는데요. 아마 최신 영화를 다양하게 마음껏 볼 수 있는 곳을 기대하셨던 분들에게는 다소 실망하셨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위에 소개한 사이트들도 잘 이용하면 여가 시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