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정보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VeryGoodForYou 2022. 4. 15. 12:52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및 바로가기를 모바일(핸드폰)과 컴퓨터(PC)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고스톱 게임인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뿐만 아니라 이용방법과 함께 게임머니 무료 충전방법도 함께 소개하고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썸네일

 

C O N T E N T S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동시접속률 높은 게임입니다. 핸드폰으로 얼마든지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 장소와 시간 불문하고 어디서든 어느 때든 즐길 수 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데요. 아직 설치를 안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지금부터 무료로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를 모바일 핸드폰과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 

    핸드폰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

    1.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하기

     

    핸드폰 앱스토어에서 '피망 뉴맞고' 어플을 아래 그림과 같이 찾아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고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피망 뉴맞고    /   앱스토어 피망 뉴맞고

     

    피망뉴맞고 어플 다운로드

     

    2. 성인 인증하기

     

    미성년자는 핸드폰에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는 성인인증을 꼭 거쳐야 합니다. 핸드폰 번호 인증으로 간단하게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성인인증

     

    3. 피망 뉴맞고 로그인 하기

     

     

    성인인증을 거치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 피망 아이디,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이메일 주소 등으로 로그인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뉴맞고 웰컴 선물로 '100만 냥'을 주고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가입 선물 100만냥

     

    4. 추천인 회원코드 입력하기

     

    추천한 분이 있다면 추천인 회원코드도 입력해주세요. 없다면 '추천인 없음'을 누르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추천인 입력

     

    핸드폰 피망 뉴맞고 이용방법

    모바일 피망 뉴맞고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늘 하고 있는데 현재 출석도장 찍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7일간 출석하면 많은 구슬과 행운복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도장 이벤트

     

    화면 왼쪽 아래 '내가방'으로 들어가면 받은 구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내가방

     

    아래 그림처럼 화면 왼쪽 상단을 클릭하고 들어가 플레이할 때 나타나는 닉네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정보 확인

     

    저는 '불타는치킨'이라고 했는데 다들 상대를 제압할 강력한 닉네임을 만들어보세요. 프로필을 모두 입력하면 300만 냥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게임 닉네임 변경

     

    '내 정보'에서는 게임 승리 최고 금액, 점수, 연승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적

     

    피망 뉴맞고에는 '뉴맞고, 맞고, 고스톱' 3가지 종류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차례대로 뉴맞고, 맞고, 고스톱 화면입니다. 

    피망뉴맞고
    맞고
    고스톱

     

    친구와 함께 채널을 선택해서 친구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대전

     

    친구를 추가하면 500만냥을 즉시 지급합니다. 초대 친구 게임 시작할 때 100만 냥을 또 지급한다고 하네요.

    친구추가 선물

     

    금액이 다 소진되도 일일 퀘스트에 성공해서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동영상만 보아도 게임머니 금액이 충전됩니다.

    퀘스트 성공 충전받기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진행

    피망뉴맞고 apk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피망 뉴맞고의 다양한 버전을 원하신다면 아래로 들어가 원하는 apk 버전을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부터 나온 버전부터 최신 버전까지 다양합니다.

     

    컴퓨터 PC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하기

    1. 피망 사이트 접속하기

     

    피망 뉴맞고 pc 버전을 컴퓨터에 설치를 하려면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서 피망 뉴맞고를 찾아 피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피망 뉴마자고 게임 홈 들어가기

     

    아래와 같이 왼쪽 위에 '게임' 메뉴의 '뉴맞고'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만약 피망 홈 화면에서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면 오른쪽 '게임 홈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고 들어가도 됩니다.

    피망뉴맞고 홈페이지

     

    3. 피망 로그인 하기

     

    피망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이메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기존에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이 있으신 분은 기존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때 핸드폰 번호를 통한 본인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본 게임은 성인만 할 수 있어서 만 18세 미만은 가입이 어렵습니다.

    피망뉴맞고 로그인

     

    4.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에 '게임시작'이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왼쪽에 '게임 방법', '게임 실행 안내'도 보시면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게임방법

     

    PC환경을 탐색한다는 팝업창이 뜹니다.

    PC환경구성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피망 스타터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피망스타터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금방 되고 다운로드 폴더에는 아래와 같이 PmangStarterSetup파일이 다운로드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파일

    5. 피망 뉴맞고 pc 설치하기

     

    피망 뉴맞고 pc버전을 설치를 위해 위에서 설명드린 피망 스타터 셋업 파일을 더블클릭합니다. 그리도 아래와 같이 피망 게임 설치될 위치를 선택해 줄 수 있는데 기본 설정된 폴더 위치를 그대로 두고 오른쪽에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줍니다.

    피망뉴맞고 설치시작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설치 다운로드 중

     

    다 설치가 되면 바탕화면에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와 함께 피망맞고 피망 고스톱 바로가기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가 완료되었습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 게임방법

    기본 게임 진행

    이용자 각각 손패 10장, 바닥 패 8장을 나눠준 다음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보너스 패가 바닥에 깔린 경우, 선이 갖게 되며 중앙 패에서 1장이 더해져서 8장이 채워집니다.


    게임은 이용자가 각각 돌아가며 진행이 되고, 선인 사용자가 먼저 시작을 합니다. 본인에게 주어진 10장의 손패 중 1장을 꺼내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낸 손패와 바닥에 깔린 패가 같은 월의 패가 있을 경우, 해당 패를 가져와도 됩니다. 손패를 낸 다음에는 화면 중앙 덱의 패 중 맨 윗장을 뒤집어 같은 월의 패가 있다면 그 패도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패를 내야 할 순서에 같은 월의 패가 없다 하더라도 가지고 있는 것 중 하나를 골라 반드시 내야 합니다. 그다음 뒤집은 패와 같은 월의 패가 없을 시 뒤집은 패는 바닥에 놓아야만 합니다.


    이용자끼리 게임을 진행하여 먼저 7점을 획득하는 사람이 게임을 계속(고) 진행하거나 그만(스톱) 할 수 있습니다.
    '고'나 '스톱'을 선택할 때 '스톱'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이기게 됩니다.

     

    그 외 다양한 게임 방법은 아래로 들어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무료 바둑게임도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가장 인기많은 바둑게임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둑게임 순위 Top 6 다운로드 설치(한게임바둑, 넷마블바둑,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엠게임

    무료 바둑게임 순위 Top 6 다운로드 설치 비대면을 선호하는 요즘 온라인에서 무료로 가능한 바둑게임을 인기 순위별로 6개를 추천합니다. 바로 한게임바둑, 넷마블바둑,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sosohanlifetip.tistory.com

    마무리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바로가기를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은 짬나는 동안 잠깐씩 심심풀이로 하기 좋습니다. 모바일과 컴퓨터에 설치하고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